8월 30일 09:10 MLB 휴스턴 : 캔자스시티 MLB분석
컨텐츠 정보
- 7,472 조회
- 목록
본문
◈휴스턴
헌터 브라운(11승 7패 3.72)이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브라운은 8월 방어율이 무려 1.85로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홈 경기에 강점이 확실한 투수이기 때문에 4월 12일 캔자스시티 원정의 0.2이닝 9실점 참사의 리벤지 찬스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워커와 메르카도를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0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타격감을 올린 상태에서 돌아왔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3홈런 4타점을 터트린 요르단 알바레즈는 건재를 과시중입니다. 애리게티의 7.2이닝 투구 덕분에 브라이언 킹 1명으로 불펜 운용을 마무리 지은것도 다행스럽습니다.
◈캔자스시티
브래디 싱어(9승 9패 3.38)가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25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싱어는 후반기 들어서 급격하게 공 끝이 무뎌지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원정에 약점이 확실한 투수이니만큼 기대치를 낮추는게 좋을 정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태너 바이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5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이후 클리블랜드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역전의 빌미를 내주는 격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중심 타선이 제 몫을 해준다는데 위안을 받아야 할듯합니다. 가장 믿는 투수인 루카스 에르첵이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너진건 역시 일정치 않은 보직 운용이 큰듯 합니다.
◈코멘트
전날 휴스턴은 이겨야 할 경기를 잡아낸 반면 캔자스시티는 이겨야 할 경기를 역전으로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 분위기의 차이는 절대로 무시할수 없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브라운은 홈에서도 강하고 최근 에이스급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반면 싱어는 원정 부진이 확실히 터져주고 있습니다. 휴스턴은 8회가 문제지만 캔자스시티는 후반 전체가 문제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8.5 오버 ▲